조회수 : 904
취 임 사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남성총동창회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두렵고 무거운 마음이 앞서지만,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최선을 다하여 회장의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전임 강신섭 회장님을 비롯하여 동창회를 위하여 봉사하신 역대 회장님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더 나은 동창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의 모교 남성은 그동안 5만여 명의 동문을 배출하면서 대한민국 발전의 역사와 함께 해왔습니다. 산업화와 민주화의 현장에는 남성이 배출한 인재들의 탁월한 역량과 비전이 있었습니다. 남성의 이런 자랑스러운 전통이 이어지게 하는 데 동창회의 중요한 역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우리 동문의 상호연대와 지원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동문의 상호연대야말로 동창회의 가장 큰 자산이 될 것입니다. 많은 동문이 다양한 분야에서 이룩한 성공과 성취가 우리 모두에게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동기를 부여하며, 동창회의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가져와 동창회가 더욱 강력하고 영향력 있는 조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동창회가 동문의 상호연대를 강화하고, 동문의 다양한 필요에 대응하며, 동문의 일상에 행복을 더해줄 수 있는 조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한 동문의 성취와 경험을 적극 활용하여 동문의 발전과 성장을 지원해 나가겠습니다. 재학생을 비롯한 동문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남성장학재단의 기본재산을 확충하여 재학생을 비롯한 동문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겠습니다. 모교 남성은 우리의 뿌리입니다. 모교와 동창회의 협력과 연대를 강화하여 서로가 더욱 발전하게 하겠습니다.
이러한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는 동창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5. 27.
남성총동창회장 문 용 선